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교보문고, 7~8월 서울·부산서 여름 프로그램 진행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흔한남매와 함께하는 과학 독서대회 & 사인회
큰★별쌤 최태성 어린이 독서대회 & 사인회
심야서점음악회 부산서 개최

교보문고는 무더운 여름을 식혀줄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7~8월 전국 주요 지점에서 연이어 개최한다. 음악과 공연, 어린이 독서 대회, 예술 도서 추천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교보문고

교보문고

AD
원본보기 아이콘

오는 8월10일에는 서울 광화문 교보빌딩에서 어린이 인기 유튜브 채널 '흔한남매'와 함께하는 '흔한남매 과학탐험대 편 독서대회 & 사인회'를 개최한다. 어린이들의 과학적 사고력과 탐구심을 자극하는 독서 퀴즈 대회와 작가와의 만남을 함께 진행한다.


8월15일에는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최태성 작가와 함께하는 '제2회 큰★별쌤 최태성 어린이 독서대회 & 사인회'를 같은 장소에서 개최한다. '지금 근현대사: 우리가 꼭 알아야 할'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이 역사적 질문을 품고 답을 찾으며 독서의 의미를 되새기는 자리로 마련됐다. 사인회는 행사 당일 도서 구매자 중 선착순 60명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교보문고 부산점에서는 늦은 밤 10시, 서점이 프라이빗한 공연장으로 변신하는 색다른 콘셉트의 '심야서점음악회'가 오는 11일·25일과 8월 8일·22일 총 4회에 걸쳐 개최한다. '여름 밤의 페이지와 선율'을 테마로, '스토너', '위대한 개츠비' 등 책과 클래식 음악을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엮은 콘서트를 진행한다. 다과와 굿즈 등을 제공하며, 유료 사전 예매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8월31일까지 트위터 인플루언서 '전시정보공유해드림'과 예술/대중문화MD와 협업한 'Summer 북-페어링'을 진행한다. '모네에서 워홀까지', '국보순회전' 등 현재 열리고 있는 주요 전시와 어울리는 예술·대중문화 분야 도서를 추천하고, 고객이 직접 나만의 '전시-책 페어링'을 공유하는 참여형 이벤트다. 해당 분야 도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특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교보문고 관계자는 "책과 음악, 예술, 과학, 역사까지 다양한 분야의 문화가 어우러진 여름을 통해 독자들이 무더위를 잊고 책과 더욱 가까워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서믿음 기자 fait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