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경기도, 11월 말련 페낭 전시회 참가 中企 80곳 모집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경기도가 오는 11월 말레이시아 페낭에서 열리는 전시회에 참가할 도내 중소기업 80곳을 모집한다.


경기도는 오는 11월20~22일 페낭 PWCC에서 열리는 '케이 브랜드 위크(K BRAND WEEK) 2025'에 참가할 유망 중소기업 80곳을 이달 31일까지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케이 브랜드 위크는 말레이시아, 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주요 국가 바이어들을 초청해 수출상담회를 진행하고, 국제학술대회를 병행 개최해 기업의 글로벌 진출 기회를 돕는 행사다.


경기도청

경기도청

AD
원본보기 아이콘

말레이시아 페낭은 첨단산업단지와 의료기기 클러스터가 밀집한 지역으로 국내 제조업체의 수출에 유리한 입지를 갖추고 있다. 페낭항과 국제공항 등 물류 기반도 구축돼 있어 중간재 및 부품 수출 등 다양한 형태의 수출 전략이 가능하다는 것도 이점이다.


특히 말레이시아 정부 주도의 스마트 제조 혁신 정책으로 글로벌 공급망의 핵심 거점 역할도 수행하고 있다.

박경서 경기도 국제통상과장은 "이번 전시회는 글로벌 무역전쟁 속에서 경기도 중소기업의 수출시장 다변화를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경기도는 기업의 수출 판로 개척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전시회 누리집(kbrandweek.com)을 들어가 신청하면 된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