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냉방가전 수요↑…롯데하이마트, '쿨링 가전 세일'…최대 30만원 할인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이달 말까지 전국 310여개 매장서 진행

롯데하이마트 는 무더위에 냉방 가전을 찾는 수요가 급증하는 점을 고려해 이달 말까지 전국 310여개 매장에서 '쿨링 가전 세일'을 이어간다고 11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쿨링가전세일. 롯데하이마트 제공

롯데하이마트 쿨링가전세일. 롯데하이마트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삼성전자 '무풍 갤러리 에어컨' 등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신일 기계식 선풍기 14인치 5만7900원, 16인치 9만9000원 등 선풍기 행사상품도 연중 최저가에 판매한다. 또 무더운 여름을 맞아 시원한 음료를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블렌더도 연장보증보험, 무상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닌자 'AI 파워 블렌더', 필립스 '7000 시리즈 파워 블렌더' 등 블렌더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5년간 무상으로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닌자 '저소음 고속 블렌더' 구매 시 8만원 상당의 '프로페셔널 초퍼 핸드 블렌더'를 증정하고, 테팔 '라이트믹스' 휴대용 무선 믹서기를 2개 구매 시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음식을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는 냉장고, 냉동고, 김치냉장고 대상 동시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최근 인테리어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빌트인 가전에 대한 문의가 많다는 점을 고려해 이들 가전 중심으로 할인 혜택을 구성했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1도어' 냉장고, 냉동고, 김치냉장고 또는 LG전자 '오브제컬렉션 1도어' 냉장고, 냉동고, 김치냉장고를 동시 구매하면 최대 9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 냉장고와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김치냉장고, LG전자 '오브제컬렉션 핏앤맥스' 냉장고와 '김치톡톡 핏앤맥스' 김치냉장고 등 냉장고과 김치냉장고 행사상품 동시 구매 시 최대 4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태영 롯데하이마트 에어컨·냉장가전팀장은 "최근 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더위를 식힐 수 있는 냉방 가전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며 "당분간 계속 더운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돼 다양한 여름 냉방 가전을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