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경기도일자리재단,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경기도일자리재단이 고용노동부 주관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도 일자리재단은 전면 자율출퇴근제, 스마트워크센터, 육아기 단축 근무제 등 다양한 유연근무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0.5&0.75잡' 단축 근무제는 '경기도 민선 8기 중점과제'로 육아·돌봄 등의 사유로 근로시간 조정이 필요한 직원에게 맞춤형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급여 보전과 대체인력 지원까지 포함한 체계적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경기도일자리재단

경기도일자리재단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와 함께 대표이사·노동조합 간 협의체 운영, 제도개선 테스크포스(TF) 구성 등을 통해 실질적인 참여 기반 노사문화를 구축하고 있다.


윤덕룡 도 일자리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인증은 직원의 일상과 삶을 실질적으로 변화시키고자 한 조직 전체의 노력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직원이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일자리 정책을 책임지는 공공기관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도 일자리재단은 지난해 내부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경기도 산하 25개 공공기관 중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