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치킨의 원조 멕시카나의 베스트셀러 제품 '치필링'이 '치즈치킨의 원조'라는 타이틀을 공고히하며 치킨 시장에서 여전히 멈추지 않는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제품 구성으로 '치필링'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며 연일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멕시카나치킨의 베스트셀러 제품 '치필링'은 기존에 접해볼 수 없었던 맛과 비주얼로 치킨 업계에 큰 반향과 함께 '멕시카나치킨=치즈치킨의 원조'라는 수식어를 만들어내며 소비자들에게 새롭고 독보적인 아이콘으로 단기간에 자리 잡았으며, 지금도 많은 이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멕시카나의 대표 시그니처 제품이다.
'치필링'은 토핑을 '얹거나 뿌리는' 기존의 방식이 아닌 치킨 속에 토핑을 '넣는' 새로운 방식을 채택하여 치킨 시장에서 지금까지 접해 보지 못했던 완전히 색다른 형태로 기존 치킨과의 차별성을 강조한 제품으로,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토핑으로 사용하여 먹는 재미는 물론 보는 재미까지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기획하였다.
한편, 멕시카나 치킨은 최근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과 취향을 고려한 반반 제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치필링'의 매운 맛 카테고리 제품인 '치필링 핫'과의 조합으로 구성된 ▲치필링반반을 비롯하여, 멕시카나치킨의 인기 제품인 '치토스치킨'과의 조합으로 지난 5월 새롭게 출시된 ▲치치반반(치필링 반/치토스치킨 반) ▲치치HOT반반(치필링HOT 반/치토스치킨 반)까지, '치필링'에 대한 고객 선택의 폭을 확장하는데 주력하며 소비 객층을 점차적으로 확대해 나아가면서 제품에 대한 고객 선호도는 더욱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멕시카나 마케팅본부 김용억 본부장은 "저희 멕시카나치킨과 '치필링'에 보내주고 계신 많은 고객 분들의 애정과 아낌없는 성원에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린다. 앞으로도 멕시카나는 치킨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며, 색다른 경험과 다양성을 통한 고객 가치 실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저희 '치필링'과 '치필링 핫' 그리고 멕시카나치킨에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멕시카나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7월 한 달간 '멕시카나와 함께 맛있는 휴가의 시작!'이라는 타이틀로 멕시카나 치킨 자사앱을 통하여 전메뉴 주문 시 '치즈볼+콜라1.25L'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오는 15일까지는 ▲단짠감자치즈볼+콜라1.25L를,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는 ▲더블치즈볼+콜라1.25L를 멕시카나치킨 앱으로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증정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멕시카나 공식 홈페이지와 멕시카나치킨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이러다 죽겠다"…'포도당 사탕' 물고 버틴 13만원 하루[위기의 노동자]①](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93/2025071409314344091_1752453103.jp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