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모아라이프플러스, 中틱톡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10조 中화장품 시장 공략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모아라이프플러스, 中틱톡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10조 中화장품 시장 공략
AD
원본보기 아이콘

모아라이프플러스 의 K-바이오 기반 자사 스킨케어 브랜드 'DOCTORS PGA'(닥터스 피지에이)'가 중국 최대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더우인(TikTok)'에 공식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고, 지난 6월 말 첫 라이브 방송을 마쳤다고 10일 밝혔다.


'DOCTORS PGA'는 자체 중량의 최대 5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끌어당기는 특허성분 PGA를 주성분으로 최근 핵심제품 4종(마스크팩, 앰플, 스무딩크림, 링클크림)의 리뉴얼 출시와 함께 중국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더우인 공식 스토어 입점을 시작으로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장하고 있다.

최근 중국은 더우인 중심의 라이브커머스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으며 해외 화장품 카테고리 연간 거래 규모는 약 10조원 수준에 달한다. 모아라이프플러스는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전략적인 진출을 기획해 왔으며, 이번 입점은 DOCTORS PGA의 중국 시장 내 첫 브랜드 론칭 사례로 기록됐다.


글로벌 헬스케어기업 모아라이프플러스는 앞서 PGA 관련 기술을 신약 개발과 면역증진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화장품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해 왔다. 화장품 부문에서는 자사 브랜드 'DOCTORS PGA' 외에도 동남아 시장에 수출 중인 'BEYUL' 브랜드를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모아라이프플러스 관계자는 "DOCTORS PGA의 더우인 입점은 단순한 유통 진출을 넘어 중국 소비자에게 바이오 기술을 기반으로 한 자사의 브랜드를 직접 소개할 수 있는 첫 무대"라며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를 앞두고 라이브커머스를 중심으로 본격적인 매출 확대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