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도미노피자,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11일 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더블 슈림프 위에 랍스터 얹어
'흥미진진 도미노' 캠페인 진행

도미노피자가 여름 신제품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를 출시하고, '흥미진진 도미노'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여름 신제품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와 꼬리 알새우 위에 랍스터를 얹은 랍스터 슈림프 피자다. 버터 치즈 소스를 더한 스퀴드와 카망베르, 파마산, 체더, 로마노 치즈와 투움바 크림 치즈 소스가 결합된 '투움바 파이브 치즈 소스'를 사용해 기존 도미노피자에서는 볼 수 없던 화려한 피자다.

도미노피자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도미노피자

AD
원본보기 아이콘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의 가격은 도미노피자 자사앱 레귤러 회원 배달 혜택 20% 적용시 L 사이즈 2만7120원, M 사이즈 2만2400원이다. 오는 11일부터 전국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진행하는 신규 캠페인을 통해 지난해부터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손흥민 선수와 새로운 TV CF를 론칭한다. 도미노피자는 11일 TV CF 런칭과 함께 '흥미진진 도미노' 캠페인에 맞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여름 신메뉴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는 씨푸드와 투움바 파이브 치즈 소스의 조화로 여름철 잃어버린 입맛을 되살려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예주 기자 dpwngks@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