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어부산, 국내선 1만9900원부터… 10월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실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국내 전 노선 적용, 디즈니+오리지널 시리즈 '파인: 촌뜨기들' 연계 경품 이벤트도

에어부산(대표 정병섭)이 다가오는 가을 여행 성수기를 겨냥해 10월 탑승 국내선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편도 총액 1만9900원부터 시작하는 초특가 운임이 적용된다.

에어부산은 9일 국내선 전 노선을 대상으로 한 10월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10일 오전 11시부터 17일까지 8일간 진행한다"고 전했다. 탑승 기간은 10월 1일부터 25일까지다.


해당 프로모션은 ▲부산-제주 ▲김포-제주 ▲울산-제주 ▲부산-김포 등 국내선 4개 주요 노선에 적용되고 편도 총액 1만99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공항 이용료와 유류할증료 포함 금액이다.


항공권은 에어부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정상가 대비 최대 80% 할인 혜택이 적용돼 가을 여행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에어부산은 또 디즈니+오리지널 시리즈 '파인: 촌뜨기들'과 연계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얼리버드 항공권을 구매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디즈니+스탠더드 3개월 구독권'을 증정한다. 구체적인 이벤트 정보는 에어부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10월은 단풍과 가을 정취를 느끼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며 "이른 시점에 저렴한 가격으로 가을여행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에어부산 10월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포스터.

에어부산 10월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포스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영남취재본부 조충현 기자 jchyou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