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깨끗한나라, 보솜이 리얼코튼 오가니크 기저귀 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오는 11일 지마켓서 단독 출시
슈퍼브랜드 데이 행사에서 20% 할인

깨끗한나라가 영유아 케어 브랜드 '보솜이'의 신제품 '리얼코튼 오가니크 기저귀(밴드·팬티형)'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보솜이 리얼코튼 오가니크 기저귀. 깨끗한나라

보솜이 리얼코튼 오가니크 기저귀. 깨끗한나라

AD
원본보기 아이콘

보솜이 리얼코튼 오가니크 기저귀는 피부에 직접 닿는 안 커버에 머리카락 굵기 6분의 1 수준인 1.2데니아 원사를 적용해 부드러운 착용감을 구현했다. 여기에 유기농 순면과 시어버터 추출물까지 함유해 연약한 아기 피부를 한층 더 순하게 보호해준다.

특히 신생아에게 자극이나 압박을 주지 않도록 배꼽 주변에 여유 공간을 둔 'U케어존(배꼽보호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 기저귀가 젖었는지를 직관적으로 알려주는 '소변 알림선' 기능을 탑재해 소변을 누르면 선이 파랗게 변해 부모가 기저귀 교체 시점을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흡수력 또한 우수해 점보형 제품의 경우 기저귀 한 장으로 유아 소변을 최대 10회까지 흡수할 수 있고 외부 커버에는 통기성이 뛰어난 에어 쓰루(Air Through) 원단이 적용돼 내부 열기와 습기를 빠르게 배출한다. 또한 컴포트 허리밴드가 아이의 허리를 편안하게 감싸고, 이중 잠금 안심가드는 안팎에서 한 번씩 새는 것을 차단해 옆샘 걱정을 덜어준다.


이번 제품은 오는 11일 지마켓을 통해 단독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지마켓 슈퍼브랜드 데이 행사에서는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이번 리얼코튼 오가니크 기저귀는 고급 원사와 유기농 자재를 집약해 피부 민감도를 고려한 프리미엄 기저귀"라며 "지마켓 단독 선 론칭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보솜이만의 기술력과 차별점을 전달해 육아 소비자들의 실용성과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