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던킨과 하이트진로의 만남…'제로알코올 쿨라타' 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소버 라이프' 트렌드 반영
포멜로 향과 레몬·탄산 어우러져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하이트진로 음료와 함께 7월 이달의 음료로 '하이트 제로알코올 쿨라타(성인용)'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던킨은 젊은 소비자층 사이에서 술을 가볍게 즐기는 '소버(Sober)'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하이트진로음료의 무알코올 음료를 시그니처 제품 쿨라타로 재해석했다.

던킨 '하이트 제로알코올 쿨라타(성인용)' 출시. 비알코리아

던킨 '하이트 제로알코올 쿨라타(성인용)' 출시. 비알코리아

AD
원본보기 아이콘

'하이트 제로알코올 쿨라타(성인용)'는 '하이트제로0.00' 제품과 던킨이 개발한 포멜로 향 베이스를 함께 갈아 열대 과일 포멜로의 달콤하고 상큼한 향과 시원한 살얼음의 질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레몬 과즙과 약간의 탄산감을 더했다. 알코올 0.00%의 성인용 무알코올 음료로 출시됐다.

던킨 관계자는 "무알코올 음료 인기가 높아지면서 소버 라이프를 즐기는 젊은 세대들이 이색적으로 느낄 수 있는 여름 한정 쿨라타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던킨은 시원한 음료와 어울리는 도넛으로 '크런치 카라멜 꿀땅콩'을 이달 초에 출시해 여름철 페어링 콘셉트를 선보이고 있다.




한예주 기자 dpwngks@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