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인스코비 색조화장품 '코랄헤이즈', 日뷰티어워드서 상반기 베스트 히트 상품 선정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인스코비 색조화장품 '코랄헤이즈', 日뷰티어워드서 상반기 베스트 히트 상품 선정
AD
원본보기 아이콘

코스피 상장사 인스코비 는 자사의 색조 화장품 브랜드 '코랄헤이즈(Coralhaze)'의 대표 제품 '글로우락 젤리 틴트'가 일본 유명 소비자 잡지 'LDK the Beauty'가 발표한 2025 상반기 베스트 히트 상품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립 메이크업' 부문 2위에 오르며 일본 시장 내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LDK는 일본 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일본판 컨슈머 리포트로 불리는 대표 평가 잡지다. '테스트하는 여성지'라는 슬로건 아래, 광고주의 영향을 배제하고 잡지 자체 비용으로 제품을 구매, 분야별 전문가들과 함께 사용감·성능·가성비·내구성 등을 공정하게 평가한다.

LDK는 제품을 '베스트 바이' 또는 '워스트 바이'로 구분해 소비자에게 명확한 구매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 방식은 일본 여성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와 함께 구매력을 이끄는 주요 기준이 되고 있다는 설명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코랄헤이즈의 '글로우락 젤리 틴트'는 2024년 4분기 일본 시장에 출시된 이후 누적 판매량 40만 개를 돌파하며 빠르게 히트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자물쇠 모양의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젤리처럼 도톰한 제형과 고밀착 광택감, 선명한 발색력으로 현지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끌어올렸다. 이번 LDK 선정은 디자인을 넘어 제품 본연의 품질력을 인정받았다는 데 의미가 크다.

코랄헤이즈 관계자는 "글로우락 젤리 틴트는 출시 초기에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았지만 실제로는 촉촉한 사용감과 선명한 컬러 표현력 덕분에 일본 소비자들로부터 진정성 있는 품질 평가를 받고 있다"며 "올 하반기에는 새로운 립 메이크업 신제품도 출시를 앞두고 있는 만큼, 두 번째 히트 상품의 탄생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