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캐나다 편도 26만원부터"…티웨이항공, 특가 프로모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티웨이항공이 유럽·호주·일본 등 49개 해외노선을 대상으로 일주일간 탑승권을 할인하는 '내가 찾던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캐나다 편도 26만원부터"…티웨이항공, 특가 프로모션
AD
원본보기 아이콘

먼저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선착순 초특가 이벤트'는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총액 기준 ▲인천~밴쿠버 26만3800원부터 ▲인천~다낭 8만500원부터 ▲인천~바르셀로나 36만3800원부터 ▲인천~사이판 11만9680원부터다.

선착순 초특가 항공권을 놓쳐도 할인코드 '내가찾던특가'를 입력하면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할인율은 ▲일본 최대 20% ▲동남아·중화권 최대 12% ▲미주·유럽·중앙아시아 최대 10% ▲대양주 최대 8%로 노선별로 다르다.


두 이벤트와 중복해 쓸 수 있는 할인쿠폰도 최대 4만원 제공한다. 사용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13일까지, 탑승기간은 내년 3월28일까지다. 일부 노선과 기간은 제외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신규회원으로 가입할 때 '총 10만원 쿠폰팩'을 즉시 발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항공권 할인 ▲최대 50만원 이상 쿠폰 제공 ▲사전 좌석 구매 무료 ▲온라인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처럼 장거리 노선 여행객이 예매 전 가입하면 국내 항공사 최초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도 운영하고 있다.




전영주 기자 ang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