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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국가고객만족도 전자제품 AS 부문 2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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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 우수성·혁신성 등 최고점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생산성본부의 '2025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2년 연속 전자제품 애프터서비스(A/S)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 임직원들의 2025 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념 촬영. 사진=삼성전자서비스

삼성전자서비스 임직원들의 2025 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념 촬영. 사진=삼성전자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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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로써 삼성전자서비스는 산업정책연구원 주관 국가서비스대상, 한국표준협회의 한국서비스품질지수에 이어 국내 서비스 품질 평가 1위를 석권하는 기록을 이어가게 됐다.

NCSI 조사에서 삼성전자서비스는 특히 서비스 품질의 우수성, 혁신성, 전문성 등 주요 평가 항목 모두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전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서비스를 비롯해 전국에서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 서비스센터와 엔지니어를 각각 'CS 우수 서비스센터', 'CS 달인'으로 선발하는 제도 등도 운용한다.




김형민 기자 khm19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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