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한항공, 새 CI 팝업스토어에 이틀간 5000명 몰렸다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스타필드 코엑스몰서 오는 13일까지 진행

대한항공 은 새로운 기업이미지(CI)를 컨셉트로 고객 참여형 팝업스토어 '브랜드 뉴 KE 인 서울'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대한항공은 새로운 기업이미지(CI)를 컨셉트로 고객 참여형 팝업스토어 '브랜드 뉴 KE 인 서울'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대한항공

대한항공은 새로운 기업이미지(CI)를 컨셉트로 고객 참여형 팝업스토어 '브랜드 뉴 KE 인 서울'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대한항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서울 강남구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13일까지 열리는 팝업스토어로, 지난 5일부터 이틀간 방문자 수가 총 5000명이 넘는 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대한항공 신규 CI와 기내 서비스가 반영된 다채로운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승무원 안내에 따라 대한항공 최신 프레스티지 클래스 좌석에 앉아 기념 촬영을 하거나 나만의 열쇠고리를 만들 수 있다. 신규 기내 서비스 스티커로 엽서를 꾸미고, 신규 CI 프레임에 네컷 포토를 남길 수도 있다.


대한항공은 새로운 기업이미지(CI)를 컨셉트로 고객 참여형 팝업스토어 '브랜드 뉴 KE 인 서울'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대한항공

대한항공은 새로운 기업이미지(CI)를 컨셉트로 고객 참여형 팝업스토어 '브랜드 뉴 KE 인 서울'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대한항공

원본보기 아이콘

대한항공 소셜미디어(SNS)를 팔로우하고 현장 사진을 올리면 다양한 굿즈를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대한항공이 새로운 기업 정체성을 반영해 최근 업그레이드한 상위클래스 침구와 편의복, 어메니티, 테이블웨어 등 기내 서비스 용품 실물도 볼 수 있다. 기내에서 제공하는 와인을 전시하는 등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한항공은 독일 프랑크푸르트, 일본 등 해외 주요 취항지에서도 신규 CI와 서비스를 알리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