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화장품 대박 할인"…컬리·W컨셉, 뷰티페스타 연다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컬리, 5000여개 상품 최대 83% 할인
W컨셉, 상반기 뷰티 매출 40%↑…인기 상품 할인

컬리, W컨셉 등 e커머스 업계에서 스킨, 헤어, 바디케어 등을 70~80%가량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뷰티페스타'를 진행한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컬리는 오는 14일까지 '뷰티컬리페스타'를 연다. 이번 페스타에서는 스킨, 헤어, 바디케어와 명품 뷰티 등 5000여 개 뷰티 상품을 최대 83%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릴레이 브랜드 할인 ·증정, 선착순 쿠폰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됐다.

"화장품 대박 할인"…컬리·W컨셉, 뷰티페스타 연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신규 입점 브랜드 혜택도 눈여겨볼 만하다. 엘리자베스아덴은 최대 67% 할인에 캡슐 세럼 구매 시 파우치 포함 6종 기획 세트 또는 화이트티 EDT 10㎖ 미니어처(캡슐 세럼 이외 5만원 이상 구매 시)를 증정품으로 제공한다. SK-II는 최대 20%, 메종 마르지엘라는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7일 오전 11시부터 9일 오전 11시까지는 케라스타즈, 아베다 등 헤어·바디·구강 제품 혜택을 선보인다. 피지오겔은 최대 60% 할인과 10% 할인 쿠폰, 9만원 이상 구매 시 리유저블백을 증정한다. 9일부터 12일까지는 에스티로더, 달바, 라부케 등 스킨케어 혜택이, 랑콤,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메이크업과 향수 제품 혜택은 12일부터 14일까지 릴레이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에는 선착순 2000명에게 4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과 뷰티 첫 구매 전용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뷰티 상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15만원 상당의 컬리 10주년 굿즈도 선착순 신청할 수 있다.

"화장품 대박 할인"…컬리·W컨셉, 뷰티페스타 연다 원본보기 아이콘

패션 e커머스 업체 W컨셉은 오는 20일까지 '뷰티페스타'를 개최한다. 올해 상반기 화장품 매출이 지난해 반기 대비 40%가량 증가한 만큼 고객에게 가장 인기가 많았던 뷰티 상품을 조명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뷰티페스타 기념 최대 30% 할인 등 6종 할인쿠폰을 발급하고 ▲어워즈 기획세트 ▲72시간 브랜드 세일 ▲데일리 특가 ▲여름 시즌 특가 ▲라이징 브랜드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어워즈 기획세트는 고객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선정한 인기 상품을 선정해 선보인다. 헤라, 어뮤즈, 자빈드서울 등 브랜드 상품을 1~2만원대 기획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72시간 브랜드 세일에는 32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6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킨푸드, 례례, 롬앤, 3CE, 오니스트 등 브랜드가 참여한다.


매일 오전 10시 데일리 특가 코너에서는 메이크프렘, 키스미, 무지개맨션 등 브랜드 상품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여름철 피부 고민을 돕는 '시즌 특가' 코너에서는 홈케어족을 위한 뷰티 디바이스, 선케어, 미백, 잡티 케어에 도움을 주는 여름 뷰티 상품 120여 종을 모아 선보인다. 라이징 브랜드를 조명하는 코너도 마련했다. 팁토우, 체리엑스엑스, 유이크 등 신생 브랜드 12개를 엄선해 소개한다.


7일에는 럭셔리 뷰티 세일도 진행한다. 메이크업포에버, 케라스타즈, 나스 등 브랜드 상품을 최대 82%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김윤석 W컨셉 카테고리 디벨롭먼트팀장은 "상반기 고객의 성원과 우수한 협력사의 경쟁력 있는 뷰티 상품으로 더블유컨셉 뷰티가 성장할 수 있었다"며 "어워즈 수상 상품과 올여름 트렌드 뷰티를 만나볼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