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마트, LG생활건강과 초저가 화장품 2탄…수분·진정 라인 '4950원'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LG생활건강·펀치랩 등 5개 브랜드 운영 중
오는 10월 초저가 화장품 3탄 출시 예정
"10월까지 가성비 화장품 매대 3배 확대"

이마트 LG생활건강 과 함께 '초저가 화장품' 2탄으로 수분·진정 라인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마트는 이날부터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히알루론 판테놀' 4종(토너·세럼·크림·선크림)을 각각 4950원에 단독 판매한다.

이마트가 LG생활건강과 함께 '초저가 화장품' 2탄으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히알루론 판테놀' 4종(토너·세럼·크림·선크림) 수분·진정 라인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마트 제공

이마트가 LG생활건강과 함께 '초저가 화장품' 2탄으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히알루론 판테놀' 4종(토너·세럼·크림·선크림) 수분·진정 라인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마트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해당 제품은 피부 보습을 위한 '7종 히알루론산'과 피부 진정 효능을 위한 '판테놀'을 1만220ppm 함유했다. 여름철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촉촉하고 산뜻한 제형으로 만들었다.


앞서 이마트는 지난 4월 LG생활건강과 협업을 시작으로 초저가 화장품을 확대하고 있다. 초저가 화장품 1탄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탄력·광채 라인은 출시 후 10주간 4만여개가 판매됐다.


이마트는 초저가 화장품 브랜드를 확대해 현재 LG생활건강, 펀치랩, 닥터비타, 닥터펩티, 리르 등 총 5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향후 신규 브랜드 추가 입점을 위한 협의도 지속하고 있다.

이마트는 오는 10월까지 매장 내 가성비 화장품 진열 공간을 지금보다 3배 확대할 계획이다.


함형범 이마트 퍼스널케어 카테고리매니저는 "LG생활건강과 함께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초저가 화장품을 선보이며 이어 오는 10월에 3탄도 출시할 계획"이라며 "가성비 화장품에 대한 고객 관심이 커지는 트렌드에 맞춰 이마트도 우수한 품질을 갖춘 초저가 화장품 개발을 지속적으로 확대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재현 기자 now@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