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공연·포토존·에어팟 경품까지…홍주문화관광재단, 주민 화합 위한 이색 거리축제 마련
충남 홍주문화관광재단은 홍성읍 법원로 월산상가 일원에서 상권 활성화와 지역주민 화합을 위한 '월산상가 포차데이(부제: 7월의 크리스마스)'를 오는 12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상인과 주민이 함께 참여하는 '한여름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축제로, 포장마차에서 월산상가의 다채로운 음식을 즐기고, 거리 버스킹과 체험행사, 포토존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전문 DJ가 운영하는 뮤직카와 거리 버스킹 ▲인생네컷 포토부스 ▲눈 내리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포토존 등이고, 선착순 방문객에게는 루돌프 머리핀도 증정된다.
이번 축제에는 월산상가 내 12개 음식점이 참여해 특색 있는 먹거리를 선보이며, 종합예술협동조합 '콩콩콩'의 크리스마스 테마 만들기 체험, 지속발전협의회, 홍성YMCA 등 유관기관도 참여해 홍보활동에 나선다.
최건환 대표는 "문화예술을 통해 월산상가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준비한 행사"라며 "가족, 친구들과 함께 오셔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충청취재본부 유환동 기자 yhdong55@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