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맞춤형 실시간 안전 서비스
금융사기 피해시 최대 1억원 보상
신한카드는 가족에게 필요한 맞춤형 보장 혜택을 제공하는 '패밀리케어' 서비스를 단독 판매하고 가입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패밀리케어 서비스는 보호 대상으로 등록된 가족 혹은 지인이 안전 구역을 이탈했을 때 긴급 알림을 실시간으로 보내준다. 보호 대상 구성원은 최대 5인까지 등록 가능하다. 구성원별로 안전 구역을 설정할 수 있다.
금융사기, 주택 화재 피해도 지원한다. 피싱·해킹으로 발생한 예금 부당 인출, 신용카드 부정 결제 등 피보험자 명의의 금융 사고를 보장한다. 업계 최초로 피해 보상 한도를 1억원으로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주택 화재 시 최대 10억원의 대물 배상책임과 최대 2000만원의 가재도구 피해를 보상한다.
고객 위치 및 거주지 근처에서 발생한 실시간 사건·사고 현황 등 생활 안전 정보를 제공한다. 학원 관심도를 데이터화해 자녀 맞춤형 학원 정보까지 추천해주는 등 가족에 특화된 생활형 혜택을 선보인다.
신한카드는 서비스 단독 판매를 기념해 온라인 채널에서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다이소 쿠폰 5000원권을 증정한다. 이달 안에 서비스에 가입하고 다음 달 말까지 가입을 유지한 고객이 대상이다.
서비스 이용료는 월 9900원이다.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 쏠페이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상 관련 사항은 핵토이노베이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신한카드는 개인정보 보호와 최대 200만원 금융사기 피해 보상을 제공하는 '정보보호 서비스', 피싱·해킹 피해 보상의 폭을 넓힌 '피싱안심 올케어'를 운영 중이다.
보이스피싱범의 대환대출 권유 사기로 인해 2690만원의 금전 피해를 입은 고객이 피싱안심 올케어 서비스로 최대 보상액인 2500만원을 지급받은 사례도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을 금융사고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 보호 등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사고 보호 서비스를 통해 안심할 수 있는 금융생활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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