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리츠', 여름 패션 라인업 확대
샌들·언더웨어 등 시즌 아이템 선봬
태광그룹 미디어 계열사 티알엔의 T커머스 채널 쇼핑엔티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자체 패션 브랜드 '벨리츠(BELYTS)'를 중심으로 다양한 패션 제품을 내놨다.
쇼핑앤티는 3일 "이번 시즌 대표 상품인 여성 인견 찰랑 팬츠와 남녀 썸머 쿨팬츠는 15회 방송을 통해 2만7000세트 이상 판매되며 주문액 약 15억 원을 기록했다"면서 "1만 5000세트 이상 추가 리오더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벨리츠는 경제성과 심리적 만족을 함께 제안하는 고가심비 콘셉트의 브랜드다.
찰랑 팬츠는 인견 혼방에 고시감 있는 텍스처와 9부 기장으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갖췄고, 쿨팬츠는 나일론·폴리우레탄 혼방으로 통기성과 신축성이 우수해 여름철데일리웨어로 적합하다.
쇼핑엔티는 여름철 상품군 확대를 위해 벨리츠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키높이 슈즈브랜드 '슈리오'는 3중쿠셔닝과 미끄럼 방지 고무창을 갖춘 소가죽 키높이 샌들을 선보이며, '헤라 키높이 샌들'은 비율 보완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골드파일(Goldpfeil)의 남성 언더웨어도 단독 구성으로 운영된다. 드로즈, 트렁크, 런닝 3종으로구성된 제품은 기능성 메쉬와 사방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여름철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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