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美판매 1위 맥주 상륙…이마트, '모델로 에스페셜' 단독 판매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청량하고 깔끔한 끝맛 프리미엄 라거
작년 미국서 판매액 기준 맥주 부문 정상
국내 유통업계 최초 도입
이마트·트레이더스·에브리데이서 판매

이마트 는 미국 현지 판매액 1위 맥주 '모델로 에스페셜'을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단독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모델로 에스페셜 맥주. 이마트 제공

-모델로 에스페셜 맥주. 이마트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모델로 에스페셜은 멕시코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라거다. 황금빛 태양을 연상시키는 짙은 황금색과 풍성한 거품이 특징이다. 은은한 홉의 아로마와 고소한 몰트의 풍미,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청량하고 깔끔한 끝맛이 장점이다. 지난해 미국 시장에서 판매액 기준으로 맥주 부문 정상에 올랐다.

이마트는 최근 국내 주류 시장에서 와인과 위스키, 하이볼 등 다양한 주종이 인기를 끌며 주류도 하나의 취향이 되는 시대를 인지하고, 모델로를 도입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가격은 1팩(355㎖*6입)에 1만1000원이다. 전국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에서는 4일부터 16일까지 2팩 구매 시 각각 1000원 할인하는 론칭 기념행사도 진행한다.


정찬우 이마트 맥주 바이어는 "모델로 에스페셜은 이마트가 오랫동안 기획해 한국에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라거"라며 "앞으로도 사전 기획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세계 맥주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