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공개 첫 주 기록엔 조금 못 미쳐
'오징어 게임' 시즌 3이 공개 첫 주에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이 시청됐다. 2일 넷플릭스가 발표한 지난달 23일부터 29일까지 시청 시간 집계에서 3억6840만 시간을 기록했다. 사흘 만에 모든 경쟁작을 따돌렸다. 이 작품은 지난달 27일 공개됐다.
시청 시간을 전체 러닝타임으로 나눈 값인 시청 수는 6010만이다. 비영어권 TV쇼 부문은 물론 영어권 TV쇼, 영어·비영어 영화를 모두 합쳐도 가장 많다.
국가별로는 미국, 영국, 일본 등 아흔세 나라에서 1위를 차지했다. 다만 공개 첫 주 기준으로 역대 최고 기록인 '오징어 게임' 시즌 2(6800만 시청 수)에는 조금 못 미쳤다. 주간 기준으로는 '오징어 게임' 시즌 1의 둘째 주(6980만 시청 수), '오징어 게임' 시즌 2의 첫째 주에 이어 세 번째로 많았다.
'오징어 게임'은 시리즈에 마침표가 찍히면서 시즌 1과 시즌 2도 역주행하는 흐름이다. 각각 지난주 비영어권 TV쇼 집계에 6위(170만 시청 수)와 3위(280만 시청 수)로 재진입했다.
이종길 기자 leemean@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쿠팡 등록 카드 512만원 해외 결제 시도에 '오싹'...
마스크영역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엔비디아 생태계 흔든 구글 TPU는 어떻게 탄생했나[테크토크]](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0109165437462_1764548214.jpg)


![[경제 인사이트]돈 풀어댄다 하니 원화가치 떨어질 수밖에](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0510520023933A.jpg)
![[기자수첩]디지털 재난 시대…개인정보위가 안보인다](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0510513222182A.jpg)
![[시시비비]'수출 1조달러 달성을 위한 조건'](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0508193591009A.jpg)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