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징어 게임 3' 사흘 동안 3억7000만 시간 시청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시즌 2 공개 첫 주 기록엔 조금 못 미쳐

'오징어 게임' 시즌 3이 공개 첫 주에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이 시청됐다. 2일 넷플릭스가 발표한 지난달 23일부터 29일까지 시청 시간 집계에서 3억6840만 시간을 기록했다. 사흘 만에 모든 경쟁작을 따돌렸다. 이 작품은 지난달 27일 공개됐다.


'오징어 게임 3' 사흘 동안 3억7000만 시간 시청
AD
원본보기 아이콘

시청 시간을 전체 러닝타임으로 나눈 값인 시청 수는 6010만이다. 비영어권 TV쇼 부문은 물론 영어권 TV쇼, 영어·비영어 영화를 모두 합쳐도 가장 많다.

국가별로는 미국, 영국, 일본 등 아흔세 나라에서 1위를 차지했다. 다만 공개 첫 주 기준으로 역대 최고 기록인 '오징어 게임' 시즌 2(6800만 시청 수)에는 조금 못 미쳤다. 주간 기준으로는 '오징어 게임' 시즌 1의 둘째 주(6980만 시청 수), '오징어 게임' 시즌 2의 첫째 주에 이어 세 번째로 많았다.


'오징어 게임'은 시리즈에 마침표가 찍히면서 시즌 1과 시즌 2도 역주행하는 흐름이다. 각각 지난주 비영어권 TV쇼 집계에 6위(170만 시청 수)와 3위(280만 시청 수)로 재진입했다.




이종길 기자 leemea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