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당근, 서울시교육청과 '조리실무사 채용 확대' 업무협약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결원 해소·일자리 접근성 강화

당근은 서울특별시교육청과 조리실무사 채용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30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서울시교육청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조재익 서울시교육청 기획조정실장, 백병한 당근마켓 당근알바 총괄리드를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당근은 서울특별시교육청과 조리실무사 채용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당근

당근은 서울특별시교육청과 조리실무사 채용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당근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협약은 학교 급식 현장의 조리실무사 인력난 해소와 구직자의 일자리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상호 협력 차원에서 체결됐다.

서울시교육청은 조리실무사 채용 정보를 당근에 제공하고, 당근은 이를 지역 기반 구인구직 서비스 '당근알바'를 통해 노출한다. 직종, 근무조건, 접수기간 등 구직자가 꼭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확인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서울시교육청은 조리실무사 채용 과정에 당근알바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당근은 플랫폼 운영과 시스템 측면에서 원활한 채용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력한다.


백병한 당근알바 총괄리드는 "앞으로도 당근알바가 보유한 넓은 이용자층과 높은 접근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구인자와 구직자 모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연결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했다.




최호경 기자 hocanc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