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담아낸 160년 전통의 맥주
독특한 홉의 풍미와 구운 통밀 향 특징
하이네켄코리아가 이탈리아 판매 1위 맥주 브랜드 '비라 모레띠(Birra Moretti)'의 국내 수입 및 유통 확대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비라 모레띠는 1859년 이탈리아 북부 우디네(Udine)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라거 맥주로, 160년 이상의 전통을 이어오며 이탈리아에서 가장 사랑받는 맥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장인 정신과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추구하는 이탈리아 정통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브랜드로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판매되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고품질 원재료와 전통 양조 기술을 고수해 완성된 비라 모레띠는 독특한 홉과 구운 통밀 향이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목 넘김과 깔끔한 풍미로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리며, 특히 파스타와 피자 등 이탈리안 메뉴와의 완벽한 페어링을 자랑한다.
제품은 330mL 병과 440mL 캔 두 타입으로, 병 제품은 전국의 프리미엄 이탈리안 레스토랑 등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캔 제품은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알코올 도수는 4.6도(%)다.
사공수경 하이네켄코리아 마케팅 매니저는 "앞으로 프리미엄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한 차별화된 유통 전략을 통해 국내 소비자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과 브랜드 가치를 전달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