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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빵 먹으러 오픈런"…신세계푸드 '보앤미', 누적 고객수 20만명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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론칭 이후 4개월간 매월 5만명 방문
웰니스 베이커리 트렌드 이끌어

신세계푸드 는 지난 2월 선보인 '보앤미(BO&MIE)'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의 누적 방문객 수가 20만명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보앤미'는 프랑스 파리 현지에서 시작된 유명 블랑제리로 파리의 정통 브레드와 디저트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해 100% 수제 방식으로 만든 베이커리 브랜드다. 프랑스 정통 제분방식의 '포리쉐 밀가루'를 사용한 시그니처 건강빵 라인과 버터와 우유, 계란을 사용한 식사빵 '비엔누아즈' 등 기존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건강한 식사빵이 보앤미의 대표 상품이다.

신세계푸드 보앤미 강남점 매장 전경.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 보앤미 강남점 매장 전경. 신세계푸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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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보앤미의 건강빵 대표 상품인 '시그니처 사워도우', '프렌치바게트', '올리브 타이거' 등은 매일 완판 행진을 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하루 20개만 생산되는 '시그니처 사워도우'를 구매하려는 고객들로 아침 개장 시간부터 오픈런이 이어지는 중이다. 보앤미의 '쇼콜라 비엔누아즈'와 '무화과&호두 비엔누아즈'도 누적 판매량 3만개를 돌파하며 인기 메뉴로 자리 잡았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보앤미는 프랑스 정통의 건강한 식사빵 문화를 국내에 본격적으로 선보이는 데 중점을 두고, 파리 현지의 블랑제리 감각을 국내 소비자 입맛에 맞게 재해석해 선보인 브랜드"라며 "기존 국내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던 정통 블랑제리로 입소문을 타며 건강빵 핫플로 등극한 만큼, 건강빵 라인을 더 확대하고 새로운 베이커리 경험을 위한 메뉴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보앤미 인기를 이어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예주 기자 dpwngks@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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