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7초에 하나씩 팔렸다"…투썸플레이스 '과일생' 누적 판매량 120만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하루 평균 약 1만3000개 판매
6월 전체 홀케이크 매출도 20%↑

투썸플레이스의 '과일생(과일 생크림 케이크)' 컬렉션이 출시 후 누적 판매량 120만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과일생은 지난 3월 '금귤생'을 시작으로 '피치생', '망고생' 등 3가지 종류가 순차적으로 출시됐으며, 6월 현재까지 하루 평균 약 1만3000개, 약 7초마다 하나씩 판매됐다. 6월 홀케이크 전체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증가했다.

투썸플레이스 '과일생' 컬렉션.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과일생' 컬렉션. 투썸플레이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에 투썸플레이스는 케이크 할인 이벤트 'A Piece of Summer(피스 오브 썸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11일간 한정 운영되며, 투썸플레이스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투썸하트'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투썸의 디저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모든 홀케이크 4000원 할인, 모든 피스케이크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쿠폰은 '투썸하트'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1인 1회 한정으로 발급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덥고 습한 날씨로 입맛을 잃기 쉬운 여름철 '과일생' 케이크를 비롯한 달콤한 디저트를 고객분들이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만족스러운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가맹점의 매출 증대와 점주의 부담 완화를 위해 할인 비용 전액을 본사가 지원한다.




한예주 기자 dpwngks@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