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매끈 속촉' 에센스…라네즈, '네오 쿠션 뮤이' 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스킨 케어링 에센스' 등 함유
라네즈 네오 쿠션 라인 신제품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가 신제품 '네오 쿠션 뮤이'를 선보인다.

라네즈 신제품 ‘네오 쿠션 뮤이’ 모델컷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신제품 ‘네오 쿠션 뮤이’ 모델컷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AD
원본보기 아이콘

라네즈 네오 쿠션 라인을 확장한 네오 쿠션 뮤이는 가볍지만 매끈한 커버력과 피부 속부터 채우는 촉촉함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투명하고 맑은 도자기 피부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했다. 해당 제품은 '89% 스킨 케어링 에센스'를 함유하는 등 하루 종일 속건조 없이 바를수록 피부 컨디션을 개선한다. 제품을 2주간 사용한 20~49세 여성 32명을 조사한 결과 응답자 93.54%가 피부 결이 부드럽고 매끈해져 보인다고 답변했다. 90.32%는 사용 전 대비 피부 속 당김이 느껴지지 않는다고 응답했다.

해당 제품은 통기성 좋은 가벼운 파우더를 사용했다. 쿠션 용기의 바깥쪽은 거울로 디자인했고, 피부와 눈가 굴곡면에 적합한 전용 퍼프도 활용했다.


라네즈는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인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 '네오 쿠션 뮤이 캠페인'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라네즈는 크림 스킨 캠페인에서 보여준 모습과 또 다른 세련되고 현대적인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네오 쿠션 뮤이 캠페인은 '유일뮤이 쿠션으로 매끈속촉 피부완성'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관련 영상은 라네즈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재현 기자 now@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