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롱대롱 먹어본 사람?" 롯데웰푸드, 추억의 아이스크림 재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대롱대롱', '엄마의 실수' 2종
'돌아온' 시리즈로 재출시
레트로 마케팅으로 성수기 공략

롯데웰푸드 는 추억의 아이스크림 '대롱대롱'과 '과수원을 통째로 얼려버린 엄마의 실수(엄마의 실수)'를 재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대롱대롱 먹어본 사람?" 롯데웰푸드, 추억의 아이스크림 재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대롱대롱'은 1987년 롯데삼강(현 롯데웰푸드)이 출시한 떠먹는 형태의 과일 맛 아이스크림이다. 시원 달콤한 맛과 함께 과일처럼 생긴 용기가 특징이다. 회사 측은 "2010년 단종 이후 꾸준한 재출시 요청이 있었다"면서 "최근 3년간 소셜 미디어 채널을 대상으로 한 내부 조사에서도 재출시를 희망하는 자사 빙과 중 가장 많이 언급된 것으로 나타나 재출시를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엄마의 실수'는 2006년 선보였던 과일 맛 아이스크림이다. 이 제품은 달콤한 우유 혼합에 과일 원물이 들어있어 한 번에 여러 과일 맛을 즐길 수 있는 이색 아이스크림이며, 2021년 단종됐다.


회사는 운영 당시의 배합을 충실하게 재현해 추억의 그 맛을 다시 만나볼 수 있도록 신경 썼다. '돌아온 대롱대롱'은 출시 당시의 오렌지 맛으로 출시된다. '돌아온 엄마의 실수'는 달콤한 팥과 우유 혼합 바탕에 복숭아, 파인애플, 망고 등 큼직큼직한 과일 원물이 들어가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