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롱대롱', '엄마의 실수' 2종
'돌아온' 시리즈로 재출시
레트로 마케팅으로 성수기 공략
롯데웰푸드 는 추억의 아이스크림 '대롱대롱'과 '과수원을 통째로 얼려버린 엄마의 실수(엄마의 실수)'를 재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대롱대롱'은 1987년 롯데삼강(현 롯데웰푸드)이 출시한 떠먹는 형태의 과일 맛 아이스크림이다. 시원 달콤한 맛과 함께 과일처럼 생긴 용기가 특징이다. 회사 측은 "2010년 단종 이후 꾸준한 재출시 요청이 있었다"면서 "최근 3년간 소셜 미디어 채널을 대상으로 한 내부 조사에서도 재출시를 희망하는 자사 빙과 중 가장 많이 언급된 것으로 나타나 재출시를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엄마의 실수'는 2006년 선보였던 과일 맛 아이스크림이다. 이 제품은 달콤한 우유 혼합에 과일 원물이 들어있어 한 번에 여러 과일 맛을 즐길 수 있는 이색 아이스크림이며, 2021년 단종됐다.
회사는 운영 당시의 배합을 충실하게 재현해 추억의 그 맛을 다시 만나볼 수 있도록 신경 썼다. '돌아온 대롱대롱'은 출시 당시의 오렌지 맛으로 출시된다. '돌아온 엄마의 실수'는 달콤한 팥과 우유 혼합 바탕에 복숭아, 파인애플, 망고 등 큼직큼직한 과일 원물이 들어가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4일째 사들이네"…코스피 팔아치우던 외인, 어디 ...
마스크영역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무섭게 팔리네" 귀한 몸 됐다… 부동산 대책으로 수혜 받은 곳[부동산AtoZ]](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0416271694334_1762241236.jpg)



!["연봉 2배 준다니 안 갈 수가 없네"…이공계 인재 해외유출 막을 해법은[BOK포커스]](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0313042592061_1762142665.jpg)

![[Why&Next]](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03116491990111_1761896959.jpg)

![[비주얼뉴스]진짜 로봇 전쟁?…中 상륙훈련에 '늑대 로봇' 투입](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0413475193905_1762231671.jpg)




![[초동시각]'듣는 기업'만이 살아남는다](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0414091127058A.jpg)
![[기자수첩]저신용자 이자, 맞춤형 평가해야](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0413393413659A.jpg)
![[산업의 맥]APEC이 남긴 숙제, AI시대 살아남기](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0410332117118A.jpg)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