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거창군, 농식품 가공 MD 창업 육성과정 교육생 모집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소비자 맞춤형 농산가공품을 기획
생산하고자 하는 농업인·예비 창업자 대상

경남 거창군은 농산가공 창업 역량 제고를 위해 오는 6월 10일까지 '농식품 가공 창업 역량 강화 MD 육성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과정은 소비자 맞춤형 농산가공품을 기획하고 생산하고자 하는 농업인과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한다. 교육은 거창군농업기술센터 미래농업복합교육관 2층 소 교육장에서 오는 16일부터 7월 21일까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총 10회에 걸쳐 진행된다.

거창군 농식품 가공창업 역량강화 MD육성교육 강의 모습.

거창군 농식품 가공창업 역량강화 MD육성교육 강의 모습.

AD
원본보기 아이콘

교육 내용은 ▲온라인 판매 플랫폼 활용(스마트스토어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활용한 마케팅 ▲AI를 활용한 마케팅 및 콘텐츠 제작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숏폼 영상 제작 ▲유튜브 콘텐츠 제작 등 실무 중심의 내용으로 구성됐다.

참여를 원하는 군민은 '군청 홈페이지 입법/공고/고시란'에서 교육 일정 및 신청서류를 확인한 후, 주소지 읍면 행정복지센터 경제산업 담당으로 6월 10일까지 방문 신청하면 된다.


이창진 미래 농업과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단순한 가공품 생산을 넘어, 판매와 마케팅 역량까지 아우르는 역량을 강화해 지역 농산가공 제품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최순경 기자 tkv012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