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0~21일 문희아트홀서 공연
대중가요 접목한 감동 드라마
경북 문경시가 중앙문화공원 재개장을 기념해 주크박스 뮤지컬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을 20일과 21일 양일간 문경문화예술회관 문희아트홀에서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문경문화예술회관이 추진 중인 '2025 공연한데이 시리즈' 여섯 번째 프로그램으로, 삶의 끝자락에 선 한 인물이 과거를 되돌아보며 진정한 치유와 사랑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다.
주인공은 어릴 적 상처로 타인과의 관계를 끊고 살아가다 말기 암 판정을 받고, 인생의 전환점에서 우연히 만난 남성과 함께 자신의 인생에 큰 영향을 준 세 사람을 찾아 나선다. 극은 각 인물과의 만남을 통해 인간 내면의 상처와 회복을 섬세하게 그려낸다.
뮤지컬에는 '혼자가 아닌 나', '비와 당신', '달팽이' 등 익숙한 대중가요가 삽입돼 관객들에게 친근함과 감동을 동시에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다양한 퍼포먼스와 감성적인 무대 연출로 문경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예술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료는 전석 3000원이며 초등학생 이상 관람할 수 있다. 예매는 오는 10일 오전 9시부터 현장(문경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및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공연 관련 문의는 문경시 문화예술회관 또는 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남취재본부 권병건 기자 gbg@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