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직원 활기 충전" … 성산구 문화위생과, 장미공원에서 힐링 데이트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경남 창원특례시 성산구 문화위생과 직원들은 창원의 대표 테마공원인 장미공원에서 점심 데이트를 즐기며 휴식으로 직원들의 활기 충전을 시켰다.

성산구 문화위생과 직원들 활기 충전.

성산구 문화위생과 직원들 활기 충전.

AD
원본보기 아이콘

지난 5월 30일 장미가 만개한 장미공원에서 진행된 점심 데이트는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재충전하고 동료 간 자유롭게 대화하며 친목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문화위생과 직원들은 장미공원을 산책하며 장미 향기에 취해보기도 하고 포토존에서 서로 사진을 찍어주는 등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더불어 장미공원을 방문한 관광객을 대상으로 '매력도시 창원' 홍보 캠페인을 실시하는 등 창원의 숨은 매력을 홍보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수윤 문화위생과장은 "바쁜 업무에 지친 마음을 아름다운 장미를 보며 내려놓고 동료들과 힐링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창원 구석구석에 있는 매력적인 곳들을 직원들과 함께 공유하며 더욱 활기찬 조직 문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송종구 기자 jg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