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광주 동구, 차없는 거리서 '오징어 게임' 연다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차없는거리' 오징어게임 포스터.

'차없는거리' 오징어게임 포스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광주 동구는 다음 달 7일 금남로 일대에서 열리는 '차 없는 거리' 행사에서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특별한 추억을 쌓고 소통할 수 있도록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의 콘텐츠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 등장하는 게임인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둥글게 둥글게' 등이 이날 오후 4~6시 줄여잉 존에서 열리며 가족, 연인, 친구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1~3등에게는 온누리상품권이 상품으로 지급된다. 참가자는 선착순으로 200명을 온라인으로 모집하며, 현재 100여 명이 신청한 상태다. 사전 신청이 미달하면 행사장에 마련된 운영 부스에서 현장 신청도 받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임택 동구청장은 "6월 행사는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질 것이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구는 3월부터 매월 첫째 주 일요일에 운영하던 금남로 차 없는 거리를 다음 달부터는 첫째 주 토요일로 변경·운영한다.




호남취재본부 민찬기 기자 coldai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