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뚜기 '가뿐한끼'… 건강 간편식 시장 새 지평 열다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오뚜기의 건강한 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
현미밥, 매콤닭가슴살 카레 등 15가지 제품 구성

오뚜기 '가뿐한끼'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균형 잡힌 한 끼를 해결하기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탄생한 건강한 일상 간편식 브랜드다. 가뿐한끼 현미밥, 매콤닭가슴살 카레, 촉촉스팀 닭가슴살 등 총 15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폭넓은 라인업은 맛과 영양을 동시에 제공한다.


가뿐한끼는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저칼로리 라인은 곤누들과 곤약볶음밥, 곤약밥을 선보였고, 간편한 한 끼를 위한 소용량 라인에서는 가뿐한끼 현미밥, 닭가슴살 카레, 짜장 등이 있다. 또 운동 후 또는 든든한 한 끼 대용으로 적합한 고단백·영양 라인에서는 촉촉스팀 닭가슴살, 닭가슴살 만두, 닭가슴살 핫도그가 포함됐다. 다채로운 제품 구성을 통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중시하는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킨다는 전략이다.

오뚜기 '가뿐한끼'… 건강 간편식 시장 새 지평 열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오뚜기는 가뿐한끼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기 위해 '서울시 7979 러닝 크루 런' 협업 이벤트를 진행했고,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가 주최하는 브랜드 고유의 필드 이벤트 '스노우피크 웨이 2025'에서 요가 클래스 협업을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파트너십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상반기 가뿐한끼는 단백질 등 영양을 강화한 '헬시 밀' 라인과 저칼로리·저당·저염·소용량 요소를 담은 '라이트 밀' 라인을 선보였으며, 이달 말에는 '촉촉탱글 닭가슴살 핫도그'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으로 식단 관리부터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까지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킬 계획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가뿐한끼는 건강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맛과 건강, 간편함을 모두 갖춘 제품군을 지속 확대함으로써 건강한 일상 간편식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단순한 식품 제공을 넘어 고객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