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등골 오싹' 괴담 풀더니 건물주 등극…디바제시카, 128억 빌딩 매입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257만 유튜버 디바제시카
대치동 소재 128억 빌딩 매입

257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디바제시카(41·이승주)가 서울 대치동 소재 빌딩을 약 128억 원에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21일 매일경제 보도에 따르면 디바제시카는 자신의 대표로 있는 법인 JBS E&M 명의로 지난달 16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소재 지하 3층 지상 7층 규모(대지: 181.3㎡/건물: 637.42㎡) 빌딩을 128억5000만원에 매입해 25일 잔금을 치렀다.

257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디바제시카. 유튜브 채널 '디바제시카'

257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디바제시카. 유튜브 채널 '디바제시카'

AD
원본보기 아이콘

디바제시카가 매입한 건물은 수인분당선 한티역 도보 1분 거리의 역세권에 입지해 상권과 교통 접근성이 뛰어난 것으로 평가된다. 현재 전체가 병원 및 학원으로 임대되어 있어 안정적인 임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것으로도 알려졌다.


한 부동산 관계자는 "대치동 특성상 학원 수요가 꾸준하고 공실률이 낮아 안정적인 자산으로 평가된다"며 "현재 병원 및 학원이 임차 중인 구조다. 향후 임대 수익도 안정적일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디바제시카는 2013년 아프리카tv에서 영어 콘텐츠를 시작으로 현재는 전 세계 미스터리 사건과 미해결 범죄, 괴담 등 '공포 콘텐츠'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1세대 유튜버다.

현재 257만 구독자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버블디아, 디바제니 같은 크리에이터를 육성하고 성장시키는 JBS E&M의 CEO이기도 하다. 디바제시카는 2019년 포브스 선정 '대한민국 파워 유튜버 30인'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서지영 인턴기자 zo2zo2zo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