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개 글로벌 캐릭터 보유한 '피너츠'와 협업
이스타항공은 글로벌 지식재산권(IP) 브랜드 '피너츠'와 협업해 캐릭터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피너츠는 스누피와 찰리 브라운을 중심으로 한 15개 캐릭터들의 일상을 그린 미국 만화로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스타항공은 올해 75주년을 맞은 피너츠와 협업해 고객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이스타항공 유니폼을 입은 스누피 등 주요 캐릭터를 국내 공항 카운터와 기내, 공식 홈페이지 등 다양한 부문에 적용한다. 다음 달에는 기내에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스타항공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가 더해진 한정판 굿즈는 오는 7월 이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스타항공은 또 이날부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대구점에서 진행되는 '피너츠 75주년 기념 팝업 이벤트'에 참여한다. 행사는 오는 6월 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피너츠의 캐릭터를 활용해 국내외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것"이라며 "시대를 뛰어넘는 유머와 감동을 주는 스누피의 이야기를 담아 승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경조 기자 felizkj@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흐물흐물해서 불편했는데 드디어 바꿨네…7년 만에...
                    마스크영역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무섭게 팔리네" 귀한 몸 됐다… 부동산 대책으로 수혜 받은 곳[부동산AtoZ]](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0416271694334_1762241236.jpg)



!["연봉 2배 준다니 안 갈 수가 없네"…이공계 인재 해외유출 막을 해법은[BOK포커스]](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0313042592061_1762142665.jpg)







![[초동시각]'듣는 기업'만이 살아남는다](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0414091127058A.jpg)
![[기자수첩]저신용자 이자, 맞춤형 평가해야](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0413393413659A.jpg)
![[산업의 맥]APEC이 남긴 숙제, AI시대 살아남기](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0410332117118A.jpg)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