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알뜰폰 사업자인 아이즈비전 이 그동안 결합 혜택에서 소외된 1인 가구와 합리적 데이터 사용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솔로 결합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솔로 결합 서비스를 통해 혼자서도 친구와 함께해도 매월 최대 20GB데이터를 추가로 받을 수 있게 됐다.
이 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은 1인 결합의 실현이다. 더 이상 가족이나 친구를 모을 필요가 없다. 별도의 복잡한 결합 과정 없이 아이즈모바일 대상 요금제에 가입한 1인 고객이라면 서비스 신청만으로 파격적인 데이터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나 혼자만 통신 서비스를 이용한다는 이유로 데이터 혜택에서 손해를 보던 시대는 끝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솔로 결합 서비스는 친구와 함께 결합해 더욱 풍성한 데이터 혜택을 공유하는 것도 가능하다. 결합을 신청한 가입자는 물론 함께 묶인 친구 가입자에게도 동일한 추가 데이터 혜택이 적용돼 데이터 걱정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적용 대상 요금제는 SKT망 25종, KT 망 41종 등 총 66종이다. 추가 제공되는 데이터는 가입한 요금제의 데이터 기본 제공량 및 종류에 따라 5GB, 10GB, 20GB로 차등 적용된다.
아이즈비전 관계자는 "이번 솔로 결합 서비스는 급증하는 1인 가구 고객들의 데이터 소외감을 해소하고 알뜰폰 시장에 진정한 1인 맞춤형 혜택의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혼자든 함께든 아이즈모바일을 선택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최고의 데이터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파격적인 서비스와 실질적인 혜택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솔로 결합 서비스는 아이즈모바일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적용 대상 요금제 가입 후 간단한 신청 절차만으로 즉시 적용 받을 수 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