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제니, 코첼라 활약에 美 빌보드 차트 재진입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제니 '루비' 앨범 사진. OA엔터테인먼트(ODDATELIER)

제니 '루비' 앨범 사진. OA엔터테인먼트(ODDATELIER)

AD
원본보기 아이콘

가수 제니의 '라이크 제니'(Like JENNIE)가 빌보드 핫 100 차트에 재진입했다고 소속사 OA엔터테인먼트가 23일 전했다.


미국 빌보드 최신 차트(4월 26일자)에 따르면, 제니의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루비'(Ruby)의 타이틀곡 '라이크 제니'는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 96위로 다시 들어왔다.

'루비'는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81위를 차지하며 6주 연속 차트에 이름을 올렸고, '라이크 제니'는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에서 지난주보다 11계단 상승한 53위를 차지했다. 제니는 K팝 여성 솔로 가수 최초로 빌보드 '핫 100'에 3곡을 동시에 올리는 기록도 세웠다.


제니는 지난 13일(이하 현지시간)과 20일 진행된 미국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 무대를 마쳤다. 이후 빌보드가 선정한 코첼라 1주 차 핫 퍼포먼스'에 K팝 가수 중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고, '라이크 제니' 무대 영상이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2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3위를 차지했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