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칠성, '탐스 쥬시' 출시…"잘 익은 과즙 담았다"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과일탄산음료 '탐스' 브랜드 리뉴얼

롯데칠성 음료가 과일 탄산음료 '탐스(TAMS)'의 신제품 '탐스 쥬시(TAMS JUICY)'와 더욱 맛있어진 '탐스 제로(TAMS ZERO)'를 발매했다고 22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국내 소비자가 선호하는 오렌지·포도·사과·파인애플 맛으로 탐스 브랜드의 라인업을 재정비했다. 재단장을 통해 기존 과일 향에 과즙을 더해 잘 익은 과일 맛과 풍부한 과일 향을 더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탐스 쥬시는 과즙감을 더한 제품으로 상쾌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고 오렌지 맛과 포도 맛으로 구성됐다. 기존 판매 중인 탐스 제로는 제로 칼로리로 사과 맛과 파인애플 맛으로 만날 수 있다.

롯데칠성, '탐스 쥬시' 출시…"잘 익은 과즙 담았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새로운 디자인도 적용했다. 제품 상단에 상쾌한 과일이 터지는 듯한 일러스트를 삽입해 과즙감을 강조했다. 한눈에 들어오는 탐스 로고를 넣어 가독성을 높이고 과일 맛을 상징하는 직관적인 색상과 과일 이미지를 제품에 담아냈다.


새로워진 탐스는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인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롯데칠성음료는 5월부터 '싱싱 탐스 프로젝트'라는 캠페인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다양한 과일 탄산의 맛과 시원한 청량감이 특징인 탐스 쥬시와 탐스 제로를 소비자 기호에 맞춰 출시한다"며 "앞으로 제품 샘플링,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