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멕시카나치킨, 신제품 ‘치필링HOT’으로 또 한번의 성공 신화를 만들다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멕시카나치킨, 신제품 ‘치필링HOT’으로 또 한번의 성공 신화를 만들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멕시카나가 지난달 20일 신규 출시한 '치필링 핫'이 소비자들의 큰 호응과 함께 단기간에 높은 판매고를 올리며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신제품의 인기 상승과 동반하여 신규창업, 업종전환 등 창업 문의량이 대폭 증가하면서 치킨 시장에서 멕시카나치킨의 저력을 입증하며 브랜드 성공 신화를 다시 한번 써 내려 가고 있다.


이와 같은 창업문의량 증가는 작년 10월 출시 이후 '원조 치즈치킨'으로 치킨 업계에 큰 반향과 함께 지금도 선풍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멕시카나 치킨의 베스트셀러 제품 '치필링'을 통하여 예비 창업자들의 브랜드 인지도와 관심도가 1차적으로 상승했으며, 이번 '치필링 HOT' 출시 이후 창업에 대한 관심도가 한층 더 높아지며 직접적인 창업 문의로 이어진 결과로 해석된다.

멕시카나 치킨의 신제품 '치필링 HOT'은 기존 '치필링 원조'에 케이준 스타일의 매운맛이 더해진 제품이다. 제품 속까지 스파이시한 맛에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의 고소한 맛과 바삭한 크럼블이 함께 어우러져 누구나 부담 없이 특유의 매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제품 주문 시 함께 제공되는 소스인 ▲핫파이어살사링 ▲딥치즈링 ▲올리브랜치링을 기호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도록 구성하여 고객 취향의 다양성을 반영한 점이 특징이다.


멕시카나는 이번 신제품 '치필링핫'의 성공으로 다양한 고객층 확보를 통한 매출액 증대와 창업 문의량 증대가 동시에 이루어지며, 브랜드 런칭 이래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네이버 아이콘네이버 랭킹 기사

구독아이콘구독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