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짜릿한 매운맛"…'도리토스 칠리라임맛' 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롯데웰푸드 나쵸 브랜드 도리토스
'인텐스 플레이버' 열풍, 스낵 시장 공략
8212 스코빌 매콤함과 새콤함 동시 만족

롯데웰푸드 가 나쵸 브랜드 '도리토스 플레이밍핫 사우어 칠리라임맛'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짜릿한 매운맛"…'도리토스 칠리라임맛'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롯데웰푸드는 기존의 안주용 도리토스의 맛을 벗어나 전세계 젊은세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인텐스 플레이버(강렬하고 진항 풍미의 맛) 제품을 준비했다. '도리토스 플레이밍핫 사우어 칠리라임맛'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짠맛을 조절했고, 맵부심을 자극하는 8212스코빌의 시즈닝으로 강력한 매운맛을 제공한다. 매콤함과 새콤함의 조합이 어울리는 시즈닝을 사용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화끈한 매운맛을 선사한다. 롯데웰푸드는 2012년부터 세계적인 제과업체 프리토레이의 도리토스를 생산하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매운맛의 트렌드가 전세계로 뻗어가며 인텐스 플레이버의 열풍이 지속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매운 맛의 스낵들로 인텐스 플레이버 스낵 시장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