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스타항공, 두산베어스와 공동 마케팅 지속…"야구팬 공략"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주말·공휴일 두산 홈경기 때 '브라보 타임'

이스타항공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두산베어스와 공동 마케팅을 지속한다고 31일 밝혔다. 2025 한국프로야구(KBO) 리그에서 두산베어스와 함께하며 야구팬들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스타항공이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야구장에서 진행된 두산베어스 홈경기에서 브랜드를 홍보하고 있다. 이스타항공 제공

이스타항공이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야구장에서 진행된 두산베어스 홈경기에서 브랜드를 홍보하고 있다. 이스타항공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프로야구 시즌 동안 이스타항공은 두산베어스와 함께 주말·공휴일 잠실 경기장에서 홈경기가 열릴 때마다 응원 이벤트 '브라보 타임(Bravo Time)'을 진행한다. 7회 말 경기가 끝난 뒤인 브라보 타임에는 카메라를 통해 응원가를 가장 열심히 부른 팬을 선정해 국내선·국제선 항공권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 5월 9일에는 잠실 야구장에서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 시구 퍼포먼스와 함께 경기장 밖에서는 두산베어스 팬들을 대상으로 무료 항공권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스타항공은 경기 중 전광판 광고를 통한 일본 도쿠시마 노선 홍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공동 프로모션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올해도 시작부터 KB0의 인기가 뜨거운 만큼 양사 협업을 통해 더 많은 분께 혜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노경조 기자 felizk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