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기아, 브랜드 철학 담은 노래 '너를 부르고 있어' 공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인디 싱어송라이터 우효와 협업

기아 가 국내 인디 싱어송라이터 '우효'와 브랜드 철학을 담은 노래 '너를 부르고 있어'를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기아가 국내 인디 싱어송라이터 '우효'와 브랜드 철학을 담은 노래 '너를 부르고 있어'를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제공=기아)

기아가 국내 인디 싱어송라이터 '우효'와 브랜드 철학을 담은 노래 '너를 부르고 있어'를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제공=기아)

AD
원본보기 아이콘


기아는 2023년 7월 우효와 1차 협업을 통해 '나를 움직이는 힘, 우리'라는 10초짜리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며 브랜드 철학을 전달한 바 있다. 이번에는 '너를 부르고 있어'를 통해 공동체인 '우리'를 구성하는 '나'에 대한 이야기에 초점을 맞췄다.

기아는 음원에 담긴 핵심 메시지를 뮤직비디오, 서포트 필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서도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 기획 의도와 메시지를 고객들에게 더 자세히 설명할 수 있는 서포트 필름도 추후 공개할 계획이다.


기아 관계자는 "기아의 브랜드 철학인 '영감을 주는 움직임(Movement that inspires)'을 우효만의 따뜻하고 창의적인 시선으로 풀어냈다"며 "다양한 콘텐츠와 혁신적인 경험을 통해 모두에게 위로와 영감을 전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