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프케어 기업 뉴온 이 퍼스널케어 브랜드 ‘아우페(AURFE)’를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우페는 ‘향기로 일상의 휴식과 아름다움을 더하는 브랜드’라는 철학을 담아 자연 유래 성분 기반의 헤어 및 바디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1리터(L)의 대용량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다양한 소비자층을 공략할 계획이다.
아우페의 첫 출시 제품은 △실크케라틴 모이스처 샴푸 △데미지 리페어링 모이스처 트리트먼트 △아로마 모이스처 바디워시 △아로마 모이스처 바디로션이다. 각각 포레스트 우디향, 화이트 머스크향의 총 2가지 향기로 선보인다.
이달 말에는 탈모증상 완화샴푸 2종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맥주효모와 블랙빈을 활용한 탈모증상 완화샴푸로 건강한 두피 환경을 조성해 모발 건강을 근본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뉴온 관계자는 “모든 제품은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했다”며 “제품의 감각적인 향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더욱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부드러우면서도 효과적인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아우페의 제품은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쿠팡 로켓배송, 이베이, 11번가, 알리 등 다양한 오픈마켓 입점도 준비 중이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식사 후 입 닦고 손 닦고' 습관처럼 사용했다가 '...
마스크영역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단독]비상계엄 1년 지났지만, 국회 경비체계 개선 입법은 '제자리'](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4120401044035499_1733241881.jpg)






![[기자수첩]기후부 장관의 좋은 수소 나쁜 수소론](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0810533419322A.jpg)
![[초동시각]창업 의지 꺾는 '무늬만' 생산적 금융](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0808114789905A.jpg)
![[경제 인사이트]돈 풀어댄다 하니 원화가치 떨어질 수밖에](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0510520023933A.jpg)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