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뉴온, 퍼스널케어 브랜드 ‘아우페’ 출시…“다양한 오픈마켓 입점 예정”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글로벌 라이프케어 기업 뉴온 이 퍼스널케어 브랜드 ‘아우페(AURFE)’를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우페의 대표 상품 모이스처 바디로션. 뉴온 제공

아우페의 대표 상품 모이스처 바디로션. 뉴온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우페는 ‘향기로 일상의 휴식과 아름다움을 더하는 브랜드’라는 철학을 담아 자연 유래 성분 기반의 헤어 및 바디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1리터(L)의 대용량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다양한 소비자층을 공략할 계획이다.


아우페의 첫 출시 제품은 △실크케라틴 모이스처 샴푸 △데미지 리페어링 모이스처 트리트먼트 △아로마 모이스처 바디워시 △아로마 모이스처 바디로션이다. 각각 포레스트 우디향, 화이트 머스크향의 총 2가지 향기로 선보인다.

이달 말에는 탈모증상 완화샴푸 2종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맥주효모와 블랙빈을 활용한 탈모증상 완화샴푸로 건강한 두피 환경을 조성해 모발 건강을 근본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뉴온 관계자는 “모든 제품은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했다”며 “제품의 감각적인 향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더욱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부드러우면서도 효과적인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아우페의 제품은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쿠팡 로켓배송, 이베이, 11번가, 알리 등 다양한 오픈마켓 입점도 준비 중이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