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라대, 최고경영자과정 제8기 입학식 가져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신라대학교(총장 허남식)가 최고경영자과정 제8기 입학식을 개최했다.

신라대가 최고경영자과정 8기 입학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신라대 제공

신라대가 최고경영자과정 8기 입학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신라대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지난 11일 롯데호텔 부산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개최된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에 신라대 허남식 총장, 최순희 총동창회장, 부산상공회의소 양재생 회장, 김종오 7기 초대원우회장(펠릭스테크 대표) 등 많은 선배 원우, 내빈과 8기 최고경영자과정에 입학하는 부산시 최진봉 중구청장, 엠오티 마점래 대표이사, 희창물산 권중천 회장, 해운대비치골프앤리조트 박명진 회장을 비롯한 120여명의 대학원 동기들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개식사 △국민의례 △내빈 소개 △총장 식사 △축사 △교육과정 소개 △원우 소개 △축하 케이크 커팅 △폐식사-기념 촬영 등 1부 행사와 만찬·축하공연 시간의 2부 행사로 진행됐다.

신라대 허남식 총장은 “지방 사립대가 어려운 이 시기에 최고경영자과정 8기 원우님들의 입학으로 우리 대학은 큰 힘이 되고 감사드린다”며 “정치, 경제, 사회, 기업경영 등 각 분야 최고 전문가의 강연과 많은 원우와의 끈끈한 인연을 만들어 상호 윈윈할 수 있는 두 가지 큰 목적을 이룰 수 있도록 대학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조충현 기자 jchyou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