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특징주]'1분기 호실적 전망' 비츠로셀, 4%대↑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올해 1분기 호실적이 전망되는 산업용 리튬 1차전지 제조 전문 기업 비츠로셀 의 주가가 오름세다.


12일 오전 9시22분 기준 비츠로셀은 전 거래일 대비 1100원(4.23%) 오른 2만7100원에 거래됐다.

[특징주]'1분기 호실적 전망' 비츠로셀, 4%대↑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날 KB증권은 비츠로셀에 대해 "수출에 특별한 악재가 없을 시, 현재까지의 수출 데이터 호조세가 올해 1분기 호실적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크다"며 "수출 비중이 80%에 이른다는 점에서 환율 또한 실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분석했다.


한제윤 KB증권 연구원은 "스마트미터기, 방산, 석유·가스 산업에 제품을 공급 중"이라며 "전방 산업에서 강한 수요를 토대로 지속 성장하고 있다. 지난해 4분기엔 매출액 702억원, 영업이익 150억원을 기록해 분기 및 연간 최대 실적을 경신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지난해 4분기 호실적, 올해 1분기 수출 데이터 호조세, 높은 환율 수준 등을 반영한 올해 전체 예상 실적은 매출액 2443억원, 영업이익 686억원"이라고 덧붙였다.




김대현 기자 kd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