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금호건설, 2025년 상반기 대규모 인재채용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신입사원 13개·경력사원 5개 분야

금호건설이 주택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자 2025년 상반기 대규모 인재 채용에 나선다.


금호건설은 5일 올해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신규 주거 브랜드 ‘아테라(ARTERA)’의 경쟁력 강화와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인재 확보의 일환이다.

금호건설, 2025년 상반기 대규모 인재채용
AD
원본보기 아이콘

신입사원 모집 분야는 총 13개 분야다. 분야별로는 △분양 △주택개발 △건축시공 △기계시공 △전기시공 △토목시공 △환경 △HRM △HRD △공공영업 △재경 △홍보IR △안전관리 총 13개 분야다.

경력직 모집 분야는 △BI(브랜드아이덴티티) △플랜트건축시공 △IT시스템운영 △안전관리 △연구개발(토질 및 지반분야) 총 5개 분야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9일까지 금호건설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금호건설은 "신규 주거 브랜드 ‘아테라’의 가치를 더욱 강화하고, 건설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우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이번 대규모 공개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 며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jelee042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