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부건설, 울산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 분양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28일 견본주택 개관
내달 4일 특별공급 시작

동부건설이 울산 남구 신정동에 공급하는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가 오는 28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나선다.


24일 동부건설에 따르면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는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동 1151-1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35층, 4개동, 총 368가구 규모로 공급된다. 모든 가구는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타입별 가구수는 △84㎡A 101가구 △84㎡B 68가구 △84㎡C 131가구 △84㎡D 68가구다.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 조감도.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 조감도.

AD
원본보기 아이콘

내달 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일 1순위, 6일 2순위 청약이 이어진다. 같은달 12일 당첨자를 발표한 뒤 24일부터 3일간 정당계약이 진행된다.

1순위 청약의 경우 청약통장 가입 기간이 6개월을 넘기고 지역별·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한 만 19세 이상의 울산광역시, 부산광역시, 경상남도 거주자라면 보유 주택 수와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다. 전매제한은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이며, 재당첨 제한과 실거주 의무는 없다.


분양가는 전용면적 84㎡ 기준 6억 중반대부터 책정됐다.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는 신정초등학교로 배정이 확정됐으며 반경 1km 내에는 학성중·고, 울산서여중, 울산여고, 신정고등학교가 자리하고 있다.

또한 울산의 대중교통 환승지인 공업탑 로터리를 도보로 10분이면 이동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인근에는 울산대공원, 태화강 국가정원, 남산근린공원 등 대규모 녹지공간이 인접해 있다.





이지은 기자 jelee042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