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광택안료 제조 및 판매기업 컬러레이 가 PCHi2025에 참가하며 다양한 시리즈의 신제품 펄 시리즈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중국 광저우에서 개최된 PCHi 2025(Personal Care and Homecare Ingredients)는 글로벌 뷰티 업계가 주목하는 중국 국제 화장품, 개인 및 가정용품 원료 전시회다.
매년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화장품 및 개인·가정용품 원료 전문 전시회로 세계적인 원료 공급업체와 업계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공유하는 장이다.
올해 전시회에는 전 세계 600개 이상의 기업이 참여했으며 3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번 전시회는 최첨단 기술과 혁신적인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그중에서도 업계 선도 기업 컬러레이는 혁신적인 신제품을 대거 공개하며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전시회에서 컬러레이는 세 가지 핵심 제품 라인을 중심으로 전시를 진행했다. 먼저 모카 시리즈는 글로벌 색채 연구 기관인 팬톤(Pantone)이 선정한 2025년 트렌드 컬러 ‘모카 무스(Mocha Mousse)’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컬렉션으로, 패션 및 뷰티 트렌드를 정교하게 반영한 제품이다.
광학 변색 시리즈는 첨단 광학 원리를 적용해 다양한 조명과 각도에 따라 색상이 변화하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클래식 시리즈는 컬러레이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해 새로운 공법과 원료를 도입, 한층 업그레이드된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 라인이다.
컬러레이 부스는 업계 전문가 및 관계자들로 붐볐으며 참가자들은 컬러레이가 선보인 최첨단 기술과 혁신적인 제품에 큰 관심을 보였다. 현장에서는 제품의 성능과 응용 사례에 대한 심도 깊은 논의가 이어졌으며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들도 방문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색상 채도, 발색력 및 질감 등에 대해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컬러레이 관계자는 “컬러레이는 항상 혁신을 핵심 가치로 삼고, 색채 과학과 시장 트렌드를 결합해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해왔다”며 “이번 PCHi 2025에서 컬러레이의 기술력과 제품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