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작심, 교대역 2호점 확장… 리브랜딩 통한 경쟁력 강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작심, 교대역 2호점 확장… 리브랜딩 통한 경쟁력 강화
AD
원본보기 아이콘

프리미엄 독서실, 스터디카페 브랜드 ‘작심’이 교대역 인근에 교대역 2호점 직영점을 새롭게 오픈한다. 이번 지점은 최근 진행된 브랜드 리브랜딩을 반영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학습 공간으로 재탄생한다.


교대역 2호점은 교대역 8번 출구 앞 신축 건물 엘렌타워 지하 1~2층에 위치하며, 약 110평 규모로 조성되었다. 작년 12월 오픈한 교대역 1호점과 함께 교대 상권 내 대표적인 학습 공간 거점이 될 전망이다.

이번 지점 역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화한 공간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네이비와 골드 컬러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지혜·철학·부(富)를 상징하는 부엉이 심볼 강조를 통해 학습의 동기를 자극하는 요소를 더했다.


특히, 기존 학습 공간의 개념을 확장하여, 단순히 공부하는 곳을 넘어 영감을 받을 수 있는 환경으로 구성되었다. 좌석 배치와 인테리어 요소 하나하나가 장시간 집중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기존의 개방형 스터디카페와 차별화된 독립적이고 안정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작심 관계자는 “교대역 2호점은 학습과 자기 계발을 위한 최적의 공간으로, 이용자들이 더 오랜 시간 몰입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며, “이번 지점은 단순한 스터디카페를 넘어, 학습자의 목표를 돕는 프리미엄 공간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