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마트24, 한중일 보이그룹 '누에라' 데뷔앨범 사전 예약 판매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데뷔 앨범 'Chapter:New is Now' 판매
3월 4일까지 전국 이마트24 점포서 사전예약

이마트24가 한·중·일 7인조 보이그룹 '누에라(NouerA)'의 데뷔 앨범인 'Chapter:New is Now'를 다음 달 4일까지 업계 단독으로 사전예약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마트24, 한중일 보이그룹 '누에라' 데뷔앨범 사전 예약 판매
AD
원본보기 아이콘

누에라는 대한민국 국적의 노기현, 전준표, 장현준, 한유섭과 중국 국적의 린한중, 천빙판 그리고 일본 국적의 호시자와 미라쿠 7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메이크 메이트 원'을 통해 결성돼 26일 데뷔 예정이다.


앨범 구매를 희망할 경우, 다음 달 4일까지 전국 이마트24 점포를 방문해 바코드북 사전결제 또는 이마트24 앱 예약픽업 방법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바코드북 사전결제는 오는 27일부터 기재한 주소지로 순차 발송될 예정이며, 앱 예약 구매 고객은 다음 달 8일부터 지정한 이마트24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다.

이마트24가 판매하는 누에라 데뷔앨범은 '일반판'과 '포카앨범' 두 가지다. 일반판은 CD·포토북·포토카드·스티커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포카앨범은 QR카드·포토스탠드·포토카드·스티커 등이 포함돼 있다.


이마트24가 아이돌 음반을 판매하는 이유는 편의점과 엔터 업계 양사의 니즈가 맞아떨어졌기 때문이다. 편의점의 주 고객층과 K팝 아이돌 팬층이 많은 부분에서 일치하기 때문에 이마트24는 아이돌 팬덤을 편의점 매장으로 유입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엔터 업계는 전국의 이마트24 매장을 통해 음반을 판매하고 카드할인과 단독 포토카드, 아이돌 콜라보 상품 등을 통해 팬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


김시훤 이마트24 서비스플랫폼팀 파트너는 "보이그룹 누에라의 데뷔앨범 판매를 업계 단독으로 진행해 아이돌 팬덤을 이마트24로 유입하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단순히 음반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엔터사와 협업을 통해 국내 팬들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서비스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박재현 기자 now@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