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서울국제불교박람회, '젊은 불교' 이어간다…'MZ크루' 100인 선정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MZ크루 100인 선정 완료
사전·사후 미션으로 행사 참여
4월3~6일 코엑스서 개최
젊은 감각 불교 문화 콘텐츠 구성

올해 서울국제불교박람회가 4월 개최를 앞두고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위해 100인의 MZ세대 크루(Crew)를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서울국제불교박람회, '젊은 불교' 이어간다…'MZ크루' 100인 선정
AD
원본보기 아이콘

서울국제불교박람회 운영사무국에 따르면 지난 지난달 1월~19일 ‘크루’ 모집 절차를 통해 100인의 MZ세대 크루 선정을 최종 완료했다.


‘크루’에게는 사전·사후 미션이 주어지며, 사전미션을 완료한 크루에겐 무료입장 및 패스트 트랙 입장(동반 5인까지) 기회가 주어진다. 현장 방문 후 사후 미션까지 완료 시 크루 활동 수료증을 수여하고 우수 크루 활동자는 별도 선발할 예정이다.

올해 서울국제불교박람회는 오는 4월3~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C홀에서 열린다. 최근 MZ세대들을 겨냥한 콘텐츠로 주목받은 만큼 이번 행사도 다채로운 젊은 감각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운영사무국 관계자는 “‘재밌는 불교’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지난해 ‘서울국제불교박람회’는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 수가 전년 대비 3배 이상 증가했는데, 그 중 80%가 2030세대였다”며 “지난해가 변화의 가능성을 타진해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면 올해는 변화를 직접 체험하고 새로운 발전 방안을 모색해보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믿음 기자 fait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